전체뉴스

'임성빈♥' 신다은, 임신 후에도 필라테스로 자기 관리ing "뱃속 홀리와 함께"

이우주 기자

입력 2021-12-09 10:17

수정 2021-12-09 10:17

more
'임성빈♥' 신다은, 임신 후에도 필라테스로 자기 관리ing "뱃속 홀리…


[스포츠조선닷컴 이우주 기자] 배우 신다은이 임신 후에도 필라테스로 꾸준히 건강 관리를 하고 있다.



신다은은 지난 8일 자신의 SNS를 통해 "임신하고 처음 운동간 날. 울 쌤 능력자인데 감동적이기까지"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필라테스 강사로부터 임신 축하를 받는 신다은의 모습이 담겼다. 신다은의 필라테스 강사는 "벌써 같이 운동한지 6년♥ 이제 울 다은 회원님 뱃속에 홀리와도 함께 운동을 하게 돼서 너무 감동이에요"라며 신다은의 임신 소식을 누구보다 축하했다. 임신 후에도 운동으로 몸 관리를 하는 신다은의 부지런한 모습이 눈길을 모은다.

신다은은 지난 6일 자신의 SNS를 통해 임신 소식을 직접 알려 많은 축하를 받았다. 신다은은 "우리에게 지켜주고 싶은 새로운 가족이 생겼다. 이제 안정기가 되어서 조심스럽게 말씀 드린다"며 "아직은 실감이 잘 나지 않는 초보 엄마지만 내년부터 우리 홀리와 함께 임소장이 만들어준 새로운 집에서 사이 좋게 잘 살아보겠다"고 기쁜 소감을 밝혔다.

한편, 배우 신다은은 인테리어 디자이너 임성빈과 지난 2016년 결혼했다.

wjlee@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




Copyright sports.chosun.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