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공식] '이상존재'로 스크린 데뷔 유세윤, 5일 '출발! 비디오 여행' 출연

조지영 기자

입력 2021-12-03 08:33

수정 2021-12-03 08:41

 '이상존재'로 스크린 데뷔 유세윤, 5일 '출발! 비디오 여행' 출연


[스포츠조선 조지영 기자] 개그맨 유세윤의 30년 만에 충격적인 고백으로 화제를 모으는 미스터리 공포 영화 '이상존재'(차진우 감독, 스튜디오K·플레이피디 스튜디오 제작)의 주인공 유세윤이 MBC '출발! 비디오 여행'에 출연해 영화 속 다채로운 이야기를 나눌 예정이다.



오는 5일 오후 12시 5분에 방송 예정인 '출발! 비디오 여행-코드무비' 코너에는 영화배우로 거듭난 유세윤이 출연해 영화 속 다채로운 이야기를 나눈다.

이날 방송에서는 코미디언으로서 대중들에게 유쾌한 웃음을 전했던 유세윤이 '뼈그맨(뼈 속부터 개그맨)'이라는 수식어를 얻기까지 원동력이 되어주었던 주성치의 '소림축구'를 소개할 전망.

어릴 적, 개그맨을 꿈꾸기 시작한 이유부터 밝은 웃음 뒤에 감춰져 있던 남다른 고충은 물론 '이상존재'를 통해 30여 년 만에 밝히게 된 '그것'의 정체를 예고하며 시청자들은 물론 예비 관객들의 기대감을 증폭시켰다.

'이상존재'는 인기 개그맨 유세윤의 주변에서 일어나는 기이한 현상을 파헤치기 위한 15일간의 영상 기록물이다. 유세윤이 출연하고 연극배우 출신 차진우 감독의 첫 연출 데뷔작이다. 오는 9일 개봉한다.

조지영 기자 soulhn1220@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