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킹스맨: 시크릿 에이전트' 시리즈 시그니처 액션 '가젯' 액션 기원 다룬다

이승미 기자

입력 2021-12-03 08:15

수정 2021-12-03 08:20

'킹스맨: 시크릿 에이전트' 시리즈 시그니처 액션 '가젯' 액션 기원 다…


[스포츠조선 이승미 기자]영화 '킹스맨: 퍼스트 에이전트'(매튜 본 감독)가 '킹스맨' 시리즈의 시그니처인 가젯 액션의 기원을 다룬 영상을 공개해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킨다.



공개된 '클라이밍 가젯 영상'은 독립 정보기관 킹스맨을 이끄는 옥스포드 공'(랄프 파인즈)이 낭떠러지에 매달린 채 시작돼 이목을 집중시킨다. 이어 빙벽을 오르기 위해 한 손에는 칼을 쥐고 구두 끝에는 칼을 꽂는 모습이 등장한다. 이는 '킹스맨: 시크릿 에이전트'에 등장했던 구두 끝에서 독이 묻은 칼이 나와 상대를 공격하는 신개념 가젯을 연상시킨다. 이어 낙하산이 걸린 나뭇가지가 무게를 버티지 못하고 부러지는 일촉즉발의 상황이 계속돼 긴장감을 자아내며 앞으로 어떤 일이 펼쳐질지 궁금증을 더한다.

영화 '킹스맨: 퍼스트 에이전트'는 수백만 명의 생명을 위협할 전쟁을 모의하는 역사상 최악의 폭군들과 범죄자들에 맞서, 이들을 막으려는 한 사람과 최초의 독립 정보기관 킹스맨'의 기원을 그린 작품이다. '킹스맨: 시크릿 에이전트'부터 '킹스맨: 골든 서클'까지 '킹스맨' 시리즈로 전 세계 흥행 신드롬을 일으킨 매튜 본 감독이 다시 한번 메가폰을 잡았다. 랄프 파인즈, 해리스 딕킨슨, 리스 이판, 젬마 아터튼, 디몬 하운수, 매튜 구드 등이 출연한다.

12월 22일 개봉.

이승미 기자 smlee0326@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




Copyright sports.chosun.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