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공식] 방탄소년단 캐릭터 초콜릿 두번째 버전 29일 출시

고재완 기자

입력 2021-11-26 10:39

 방탄소년단 캐릭터 초콜릿 두번째 버전 29일 출시


[스포츠조선 고재완 기자] 방탄소년단 캐릭터 '타이니탄 메시지 초콜릿' 두번째 버전이 29일 출시된다.



스타폭스패밀리는 HYBE와 라이선싱 계약한 '타이니탄 메시지 초콜릿 Ver.2'를 출시한다고 밝히며 "지난 5월 출시된 첫 버전의 후속이다. 버전1은 뛰어난 맛과 꿈과 용기, 희망과 위로의 메시지로 큰 호응을 받은바 있다. '타이니탄 메시지 초콜릿 Ver.2'는 Dynamite(희망과 위로의 메시지), Sweet Time(용기의 메시지), Purple Holiday(공감과 치유의 메시지), Wappen(공감과 치유의 메시지) 4종의 제품으로 구성돼 있다"고 전했다..

이대희 스타폭스패밀리 대표는 이번에 출시 되는 "'타이니탄 메시지 초콜릿 Ver.2'도 Ver.1에 이어 전 세계적으로 인기를 끌 것으로 예상한다. 고객들에게 큰 인기를 끌었던 기존의 메시지를 강화하고 새로운 메시지를 추가했으며 제품 패키지 디자인도 좀 더 다양화했다"고 말했다.

'타이니탄(TinyTAN)'은 방탄소년단이 귀여운 모습으로 탄생한 캐릭터다. '방탄소년단의 제2의 자아가 발현해 캐릭터가 됐다'는 콘셉트로 매직도어(Magic Door)를 통해 현실 세계를 넘나드는 세계관을 가지고 있다.

'타이니탄 메시지 초콜릿 ver.2'는 오는 29일부터 한국 일본 인도네시아 대만 태국 필리핀 등에서 판매를 시작할 예정이다.

고재완 기자 star77@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