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공식] '장르만 로맨스' 류승룡→오정세X조은지 감독, 2주차 무대인사 확정

조지영 기자

입력 2021-11-25 08:33

수정 2021-11-25 08:38

 '장르만 로맨스' 류승룡→오정세X조은지 감독, 2주차 무대인사 확정


[스포츠조선 조지영 기자] 코미디 영화 '장르만 로맨스'(조은지 감독, 비리프 제작)가 오는 27일, 28일 서울 지역 무대인사를 통해 관객들과 만난다.



'장르만 로맨스'가 관객들의 뜨거운 성원에 힘입어 27일과 28일 개봉 2주차 서울 지역 무대인사를 확정했다. 이번 무대인사는 류승룡과 오나라, 이유영, 성유빈, 무진성, 조은지 감독 그리고 등장마다 폭소를 선사한 시선강탈 오정세까지 출격해 팬들과 더욱 특별한 시간을 보낼 예정이다.

이들은 27일 메가박스 이수를 시작으로 메가박스 코엑스, 롯데시네마 청량리, CGV 상봉, 롯데시네마 노원, CGV 의정부를 차례대로 방문해 관객들과 유쾌한 만남을 가진다. 다음날 28일에는 CGV 용산부터 롯데시네마 신림, CGV 강남, 메가박스 강남, 롯데시네마 월드타워, CGV 왕십리로 관객들을 찾아간다.

예매는 각 극장 홈페이지에서 순차적으로 오픈할 예정이다. 관객들의 식지 않는 지지와 응원에 대한 보답으로 개봉 2주차 무대인사를 확정한 '장르만 로맨스'는 연말 무비로 주목받고 있다.

'장르만 로맨스'는 평범하지 않은 로맨스로 얽힌 이들과 만나 일도 인생도 꼬여가는 베스트셀러 작가의 버라이어티한 사생활을 그린 작품이다. 류승룡, 오나라, 김희원, 이유영, 성유빈, 무진성 등이 출연했고 배우이자 감독 조은지가 메가폰을 잡았다.

조지영 기자 soulhn1220@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