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BTS 덕에 별일을 다 보네! '제임스 코든 쇼'에 기와 지붕이 머선 일?

이정혁 기자

입력 2021-11-24 16:19

수정 2021-11-24 16:20

more
BTS 덕에 별일을 다 보네! '제임스 코든 쇼'에 기와 지붕이 머선 일…
사진캡처=제인스 코든 인스타그램

제임스 코든 쇼에 기와 지붕이 머선 일이고!



방탄소년단(BTS) 덕에 별일을 다 본다.

BTS의 스튜디오 나들이라는 빅뉴스에 침묵하기 힘들었는지, 제임스 코든이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스튜디오 촬영분을 살짝 공개했다. BTS의 공연 일부분이 담겨있는데, 돌아가는 카메라로 기와 지붕이 보인다. 무대 일부를 전통적인 한옥으로 꾸민 것.

이 동영상을 접한 팬들은 "한국문화 전도사가 따로 없다" "BTS 때문에 한글을 배우는 외국인 아미들이 그렇게 많다던데, 나라에서 큰 상 줘야 하는 것 아니냐"는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2021 아메리칸 뮤직 어워드(American Music Awards, 이하 '2021 AMA')' 대상 등 3관왕에 이어 그래미 노미네이트까지 연일 K팝 신기록 역사를 써가는 BTS는 이에 앞서 '더 레이트 레이트 쇼 위드 제임스 코든'의 '횡단보도 뮤지컬(Crosswalk the Musical)' 촬영을 했다.

이 코너는 차량 신호등이 빨간불일 때 횡단보도에서 가수들이 노래를 한다는 설정으로, 미국 LA 현지 아미들의 목격담도 속속 올라오고 있는 상황.

BTS는 오는 27~28일, 12월 1~2일 미국 로스앤젤레스 소파이 스타디움에서 'BTS 퍼미션 투 댄스 온 스테이지 - 로스앤젤레스(BTS PERMISSION TO DANCE ON STAGE - LA)'를 열고 팬들을 만난다.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