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제주 핫플 카페 사장' 박한별 "동네 주민들께 피해주고 싶지 않아"…무슨 일?

김준석 기자

입력 2021-11-24 15:49

수정 2021-11-24 15:49

more
'제주 핫플 카페 사장' 박한별 "동네 주민들께 피해주고 싶지 않아"…무…


[스포츠조선닷컴 김준석 기자] 배우 박한별이 운영 중인 카페서 공지글을 남겼다.



24일 박한별이 운영 중인 카페 공식 SNS에는 주차장 장소가 이동했음을 위치와 함께 사진으로 공지했다.

이어 "주차장 이전 소식과 더불어 한가지 부탁의 말씀이 있어요. 저희 주차장 안에는 귤밭이 있고 귤밭 넘어엔 비닐하우스가 있어요~ 동네 어르신들의 소중한 보물들이니 귤을 따거나 호기심에 들어가보는 행위는 삼가해주세요 저희 벨진밧은 동네 어르신들에게 조금이라도 불편을 끼쳐드리고 싶지않아욤 조금만 도와주세요"라고 당부의 글을 남겼다.

네티즌들은 "누가 감귤을 따가나?", "진짜 민폐네", "그런 손님들이 없어지길" 등의 반응을 보였다.

박한별은 지난 2017년 유인석 전 유리홀딩스 대표와 결혼, 슬하 아들을 한 명 두고 있다. 박한별은 남편 유인석이 버닝썬 논란에 연루되면서 2019년 4월 MBC '슬플 때 사랑한다' 종영 후 제주에 내려가 지내고 있다. 이후 박한별은 방송 활동은 전혀 하지 않은 채 제주도의 한 대형 카페를 운영 중이다.

narusi@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