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YG행 에이핑크 손나은, 더 과감해진 포즈로 존재감 '뿜뿜'. 한층 업그레이드된 비주얼

이정혁 기자

입력 2021-11-24 14:53

수정 2021-11-24 14:58

more
YG행 에이핑크 손나은, 더 과감해진 포즈로 존재감 '뿜뿜'. 한층 업그…


그룹 에이핑크(Apink)의 시즌그리팅이 출시된다.



에이핑크 소속사 IST엔터테인먼트은 24일 에이핑크 공식 SNS 등지를 통해 2022년 시즌그리팅 '오 마이 위시리스트(OH MY WISHLIST)'의 개인 티저 이미지를 순차적으로 공개해 팬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공개된 티저 이미지 속 에이핑크 멤버들은 각각 물고기 자리, 반려견 설탕이와의 하루, 워커홀릭, 포토그래프, 하이틴, 바리스타 등 개인 취향을 적극 반영한 콘셉트로 한층 업그레이드 된 비주얼을 뽐냈다. 특히 지난 5월 소속사를 YG엔터테인먼트로 옮긴 멤버 손나은은 과감하면서도 도발적인 포즈로 눈길을 사로잡았다.

에이핑크의 2022년 시즌그리팅은 우리가 몰랐던 에이핑크 멤버들의 개인적인 일상과 소망을 담은 콘셉트이다. 탁상 달력, 다이어리, 미니 포토북, 스티커 세트, 메시지 카드 등 풍성한 구성으로 꾸려졌다.

한편 올해 데뷔 10주년을 맞은 에이핑크는 'Mr.Chu', 'NoNoNo', 'LUV' 등 수많은 히트곡으로 사랑 받아왔았다. 그룹 활동 뿐만 아니라, 멤버 개개인이 솔로 앨범, 드라마, 개인 유튜브 등 다양한 분야에서 종횡무진 활약하며 'K팝 대표 걸그룹' 저력을 이어가고 있다.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




Copyright sports.chosun.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