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학교 2021' 김요한 "역대급 시리즈 주연 부담..누를 끼치지 않게"

문지연 기자

입력 2021-11-24 15:27

'학교 2021' 김요한 "역대급 시리즈 주연 부담..누를 끼치지 않게"
사진=KBS 제공

[스포츠조선 문지연 기자] 그룹 위아이 멤버 겸 배우 김요한은 '학교' 시리즈에 합류한 소감을 밝혔다.



24일 KBS는 KBS 2TV 새 수목드라마 '학교 2021'(조아라 동희선 극본, 김민태 연출)의 제작발표회를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한 온라인 생중계로 진행했다. 행사에는 김민태PD, 김요한, 조이현, 추영우, 황보름별, 전석호가 참석했다.

김요한은 "'학교' 시리즈가 역대 선배님들께서 너무 잘 해주시고, 대단하신 선배님들이 해주셔서 그거에 누를 끼치지 않게 열심히 '학교' 작품을 만들어나가고 싶다"고 밝혔다.

김요한은 또 "'학교' 시리즈가 부담은 된다. 워낙 좋은 선배들이 만들어주셨으니. 부담은 되지만 열심히 하고 있다"고 말했

'학교 2021'은 입시경쟁이 아닌 다른 길을 선택한 아이들, 모호한 경계에 놓인 열여덟 청춘들의 꿈과 우정, 설렘의 성장기를 그린 작품으로, KBS의 대표 시리즈물인 '학교' 시리즈의 명맥을 이어가는 작품이다. 이번 시즌에는 특성화고를 배경으로 시청자들을 만날 예정이며 김요한, 조이현, 추영우, 황보름별과 전석호가 참여한다.

당초 17일 방송될 예정이던 '학교 2021'은 김요한의 코로나19 확진 등 여파로 24일 오후 9시 30분 첫 방송된다.

문지연 기자 lunamoon@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