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구경이' 이영애 키링남 백성철, 소년미+카리스마 새 프로필 공개

문지연 기자

입력 2021-11-24 13:53

'구경이' 이영애 키링남 백성철, 소년미+카리스마 새 프로필 공개


[스포츠조선 문지연 기자] '구경이'를 통해 다채로운 매력을 보여주고 있는 배우 백성철이 새로운 프로필 사진을 공개했다.



24일 키이스트는 백성철의 새 프로필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 속 백성철은 풋풋한 소년미와 시크한 카리스마를 동시에 선보이며 훈훈한 외모로 눈길을 사로잡았다. 니트 스타일링으로 따뜻하면서도 부드러운 분위기를 자아내는가 하면, 블랙 터틀넥과 완벽한 비율의 슈트 핏으로 성숙하고 세련된 매력을 드러내 여심을 설레게 하고 있다.

이 가운데 백성철의 도화지 같은 말간 얼굴이 인상적이다. 다채로운 무드를 간직한 깊고 단단한 눈빛, 작은 얼굴을 더욱더 돋보이게 만드는 다부진 어깨와 키 185cm의 남다른 피지컬이 시선을 고정시킨다.

한편, 2019년 모델로 데뷔한 백성철은 올 초 카카오TV 오리지널 '아직 낫서른'으로 연기에 입문, 티빙 오리지널 '마녀식당으로 오세요'와 현재 방영 중인 JTBC 토일드라마 '구경이'에 연이어 출연하며 배우로서 착실히 필모그래피를 쌓고 있다.

특히 백성철은 '구경이'에서 이영애(구경이 역)의 조수 '산타' 역을 맡아 듬직하면서도 보호 본능을 일으키는 '키링남' 매력으로 존재감을 과시하며 20대 라이징 스타 반열에 올랐다. 선악이 공존하는 마스크와 훤칠한 키, 중저음의 '동굴 목소리' 등 입체적인 매력을 발산하며 이영애와 환상적인 케미스트리로 시청자들의 뜨거운 관심을 이어가고 있다.

백성철이 출연하는 JTBC 토일드라마 '구경이'는 11월 27일, 28일 휴방하고 9회는 12월 4일 토요일 오후 10시 30분에 방송된다.

문지연 기자 lunamoon@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