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유아인, 라미란에 "더 올라갈 곳 없는 체지방 응원"…'액상과당' 커피차 선물

이우주 기자

입력 2021-11-23 13:58

수정 2021-11-23 13:59

more
유아인, 라미란에 "더 올라갈 곳 없는 체지방 응원"…'액상과당' 커피차…


[스포츠조선닷컴 이우주 기자] 배우 유아인이 라미란에 유쾌한 커피차 선물을 보냈다.



라미란은 23일 자신의 SNS를 통해 "유아인 교주님이 내과 박원장 현장으로 보내준 따뜻한 커피차! 아 씬난다고 좋아했는데…체지방 드립을 나중에 봤네! 이쒸! ㅋㅋ그래도 고마워♥♥♥"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유아인의 커피차 선물을 인증하는 라미란의 모습이 담겼다. 유아인은 라미란에게 "더 이상 올라갈 곳이 없는 라미란 님의 눈부신 커리어와 체지방을 응원합니다. 홧팅얌", "액상과당 많이 드시고 힘내세요 선배~"라며 라미란의 체지방을 디스하는 커피차 선물을 보냈다. 유아인과 라미란은 제41회 청룡영화상 남우주연상, 여우주연상을 나란히 수상한 사이. 또 지난 7일 크랭크업한 영화 '하이파이브'에서도 함께 호흡을 맞춘다. 거침 없는 디스도 서슴지 않는 두 사람의 '찐친 케미'가 돋보인다.

한편, 라미란은 현재 동명의 웹툰을 원작으로 한 드라마 '내과 박원장'을 촬영 중이다. '내과 박원장'은 1도 슬기롭지 못한 초짜 개원의의 웃픈 의사생활을 그린 현실 밀착형 코미디다.

wjlee@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




Copyright sports.chosun.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