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트와이스 정연, "멤버들에게 많이 혼났다" 고백. 표정은 밝은데 무슨 일이…

이정혁 기자

입력 2021-11-23 09:10

수정 2021-11-23 09:13

more
트와이스 정연, "멤버들에게 많이 혼났다" 고백. 표정은 밝은데 무슨 일…
사진캡처=TWICE Jeong Yeon : Once again

"일단 멤버들에게 많이 혼났어요!"



트와이스 정연이 브이로그 'Once again'에서 멤버들에게 혼났다고 고백을 해 궁금증을 불러일으킨다.

건강상의 이유로 잠시 활동을 중단했던 정연은 지난 12일 발표한 정규 3집 '포뮬러 오브 러브:O+T=<3'(Formula of Love:O+T=<3)으로 활동을 재개했다.

'Once again'은 정연의 컴백 전 일상과 힐링 여행을 담은 브이로그. 27일 오전 11시 공개를 앞두고 최근 일부 선공개된 영상엔 밝은 표정으로 힐링 여행을 준비하는 정연의 모습이 담겨있다. '고기를 많이 샀거든요'라며 캠핑을 준비하는 모습, 직접 텐트를 치느라 고생하며 야외에서 고기 굽느라 여념이 없는 활기찬 모습 등도 포함됐다.

밝은 표정의 정연은 '불멍'을 때리다가, 근황을 전하는 듯한 장면에서 '멤버들에게 혼났다'고 고백을 하기도. 이는 건강상 어려움을 겪었을 때 트와이스 멤버들이 따뜻한 잔소리를 했던 일을 표현한 것으로 보인다.

이 동영상을 접한 팬들은 "정연의 밝은 표정을 보니 너무 다행" "앞으로도 힘들어하지 말고, 이렇게 건강하고 행복하길"이라며 힘든 시간을 이겨낸 정연에 대해 응원을 아끼지 않았다.

한편 22일 빌보드에 따르면 트와이스는 12일 발표한 정규 3집 '포뮬러 오브 러브:O+T=<3'(Formula of Love:O+T=<3)으로 '빌보드 200' 차트에 올라 자신들의 최고 기록을 다시 썼다. 또 케이팝 걸그룹으로는 처음으로 한 해 두 장의 음반을 톱10에 진입시켰다.

트와이스는 12월 24∼26일 서울 송파구 KSPO DOME(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 월드투어의 막을 열고 내년 2월 미국 등 해외 공연에 나선다.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