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공식] '연애 빠진 로맨스' 전종서X손석구, 오늘(23일) '정오의 희망곡' 출격..초특급 케미 공개

조지영 기자

입력 2021-11-23 09:32

 '연애 빠진 로맨스' 전종서X손석구, 오늘(23일) '정오의 희망곡' …


[스포츠조선 조지영 기자] 로맨스 영화 '연애 빠진 로맨스'(정가영 감독, CJ ENM·트웰브져니 제작)의 전종서, 손석구가 오늘(23일) 낮 12시 MBC FM4U '정오의 희망곡 김신영입니다'에 보이는 라디오 생방송 출연한다.



올겨울 가장 신선한 현실 공감 로맨스로 기대를 모으는 '연애 빠진 로맨스'의 전종서, 손석구가 오늘 낮 12시 '정오의 희망곡 김신영입니다'에 출연해 청취자들과 만난다. 보이는 라디오 생방송으로 진행되는 이번 라디오에서 전종서와 손석구는 서로 간의 연기 호흡은 물론 훈훈함 가득했던 현장 비하인드, 관객들을 푹 빠져들게 할 '연애 빠진 로맨스'만의 매력 포인트까지 다채로운 이야기들을 전하며 영화에 대한 기대를 한층 높일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청취자들과의 실시간 소통으로 특별한 시간을 예고하는 전종서와 손석구는 초특급 케미로 DJ 김신영과 함께 유쾌한 에너지를 발산하며 나른한 오후를 활기차게 깨울 것이다.

이렇듯 전종서와 손석구가 선사할 풍성한 케미와 입담은 오늘 '정오의 희망곡 김신영입니다'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연애 빠진 로맨스'는 연애는 싫지만 외로운 건 더 싫은 여자와 일도 연애도 뜻대로 안 풀리는 남자가 이름, 이유, 마음 다 감추고 시작한 그들만의 아주 특별한 로맨스를 그린 작품이다. 전종서, 손석구가 가세했고 정가영 감독의 첫 장편 연출 데뷔작이다. 오는 24일 개봉한다.

조지영 기자 soulhn1220@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