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3년전 아무것도 아닌 나를 찾아줘…" '스우파' 리정이 트와이스에 전한 진심 그리고 트와이스의 응답

이정혁 기자

입력 2021-11-22 08:13

수정 2021-11-22 09:37

"3년전 아무것도 아닌 나를 찾아줘…" '스우파' 리정이 트와이스에 전한…
사진출처=리정 인스타그램

요즘 최고의 핫스타 리정을 걸그룹 지존 트와이스의 사나, 모모가 찾아갔다.



21일 리정은 개인 인스타그램을 통해 사나, 모모와 함께 찍은 사진을 올렸다. 공개된 사진에는 '스트릿 우먼 파이터'(이하 '스우파') 댄서들의 콘서트를 관람하기 위해 나선 사나, 모모의 모습이 담겼다.

지난 12일 세 번째 정규 앨범 '포뮬러 오브 러브: O+T=<3(Formula of Love: O+T=<3)'와 타이틀곡 '사이언티스트(SCIENTIST)'를 발표하고 빡빡한 방송 일정을 소화하고 있는 사나, 모모가 리정을 찾은 이유는 오랜 인연 때문.

리정은 'Fancy'뿐만 아니라 역대 트와이스 히트곡 'MORE & MORE', 'Feel Special', 'Alcohol-Free' 등 안무 제작에 다수 참여했다. 그뿐만 아니라 트와이스 나연, 모모의 전담 댄스 트레이너로 활동 중이다.

이날 리정은 "아무것도 아니었던 저를 3년 전 처음 찾아준 트와이스. 덕분에 지금의 안무가 리정이 있어요"라며 "말로 표현할 수 없을 만큼 감사합니다 나 정말 더 열심히 해야지. TWICE + Leejung = ♥"라는 글을 남겼다.

한편 리정은 '스트릿 우먼 파이터' 댄서들과 함께 21일 서울 잠실학생체육관에서 열린 '스트릿 우먼 파이터 온 더 스테이지' 콘서트에 출연했다. 이들은 오는 12월 25일까지 전국 각지에서 투어를 열 계획이다.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