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공식] '연애 빠진 로맨스' 전종서X정가영 감독, 24일 오후 8시 메가토크 GV 개최

조지영 기자

입력 2021-11-22 08:47

수정 2021-11-22 08:57

 '연애 빠진 로맨스' 전종서X정가영 감독, 24일 오후 8시 메가토크 …


[스포츠조선 조지영 기자] 로맨스 영화 '연애 빠진 로맨스'(정가영 감독, CJ ENM·트웰브져니 제작)가 개봉 당일(24일) 메가토크 GV로 관객을 만난다.



연애와 욕망에 관한 독창적인 스토리로 폭발적인 반응을 불러일으키고 있는 '연애 빠진 로맨스'가 오는 24일 오후 8시 메가박스 코엑스에서 영화 상영 후 정가영 감독, 배우 전종서와 함께하는 특별 GV를 개최한다.

이번 GV에는 영화를 연출한 정가영 감독과 마음만은 연애 은퇴 자영으로 변신해 뜨거운 호평을 얻고 있는 전종서가 직접 참석해 모더레이터 백은하 연구소장과 함께 기존의 강렬한 이미지를 벗고 사랑스러운 캐릭터로 돌아온 전종서의 연기 변신에 대한 이야기는 물론 생생한 캐릭터와 말맛 있는 대사가 돋보이는 정가영 감독 특유의 연출 세계와 영화의 비하인드 스토리까지 한층 더 깊은 이야기를 전하며 '연애 빠진 로맨스'를 기다려온 관객들에겐 반가운 선물이 될 전망이다.

관객들과의 특별한 만남이 될 이번 메가토크 GV는 메가박스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을 통해 예매 가능하며, '연애 빠진 로맨스'는 디테일이 살아있는 생생한 스토리와 캐릭터로 관객들을 완벽하게 사로잡을 예정이다.

'연애 빠진 로맨스'는 연애는 싫지만 외로운 건 더 싫은 여자와 일도 연애도 뜻대로 안 풀리는 남자가 이름, 이유, 마음 다 감추고 시작한 그들만의 아주 특별한 로맨스를 그린 작품이다. 전종서, 손석구가 가세했고 정가영 감독의 첫 장편 연출 데뷔작이다. 오는 24일 개봉한다.

조지영 기자 soulhn1220@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