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방탄소년단 RM, "다녀오겠습니다. 수험생 파이팅!". 비행기 타기 직전 수능 격려 메시지 올려

이정혁 기자

입력 2021-11-17 14:30

수정 2021-11-17 14:33

방탄소년단 RM, "다녀오겠습니다. 수험생 파이팅!". 비행기 타기 직전…
사진출처=방탄소년단 트위터

세상에나, 이러니 아미가 반하지 않을 수가 없다.



방탄소년단(BTS) RM이 수능 수험생을 위한 격려 메시지를 트위터에 남겼다.

미국 출국을 위한 대기 장소로 보이는 곳에서 마스크를 벗지않은 상태에서 찍은 사진과 함께 RM은 '다녀오겠습니다. 내일 모든 수험생 분들도 파이팅!' 이라는 글을 올렸다.

이 사진을 접한 팬들은 일제히 환호성을 지르며 RM의 따뜻한 마음에 감동하는 분위기. "부디 우리 BTS 편한 비행길이 됐으면" 하는 격려 메시지가 줄을 잇고 있다.

한편 17일 오후 인천국제공항을 통해 미국으로 떠난 BTS는 오는 27일부터 28일(이하 현지시간), 내달 1일부터 2일까지 4차례에 걸쳐 LA 소파이 스타디움에서 'BTS 퍼미션 투 댄스 온 스테이지'를 개최한다.

또 오는 21일 마이크로소프트 시어터에서 열리는 '아메리칸 뮤직 어워즈'(AMA)에 대상 후보로 참석한다. 이어 오는 23일에는 미국 CBS 인기 토크쇼 '제임스 코든쇼'에 출연한다. BTS가 '제임스 코튼' 스튜디오를 방문하는 것은 지난해 1월 이후 거의 2년만이다.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