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도핑 검사' 김종국이 새롭게 벌인 일이…'등 신' '득근 득근' 재치 만점

이정혁 기자

입력 2021-11-17 07:33

수정 2021-11-17 07:37

'도핑 검사' 김종국이 새롭게 벌인 일이…'등 신' '득근 득근' 재치 …
김종국 헬스티콘

김종국 이모티콘이 나왔다.



일명 '헬스티콘'으로, 평소 운동 마니아로 유명한 김종국의 캐릭터를 살렸다. 팔굽혀펴기를 하는 모습에 '깔짝깔짝'이란 글자를 더하고, 등 운동을 하는 모습에선 '등 신(神)'이라고 이중적(?) 표현을 더했다.

이외에도 '굶지마세요' '득근 득근' 등 재치 만점 이모티콘이 웃음을 자아낸다.

한편 최근 김종국은자신의 유튜브 채널에 도핑 검사를 받은 영상을 올려 눈길을 끌었다.

김종국은 "제 (유튜브) 채널을 보시는 분들이 저를 보면서 운동을 꾸준히 하면 저(김종국)만큼 될 수 있다고 믿어주신다. 그리고 제 삶의 가치관이나 방향성을 좋아해 주시는 많은 분이 있다"며 "(이런 상황에서 제가) 약물을 사용한다는 것은 말이 안 된다"라고 했다.

이어 "한방울도 안 쓰고 아예 그쪽(약물)에 눈도 돌리지 않아도 저만큼이 아니라 저 이상이 될 수 있다"라 "내 몸이 허락하는 한계까지 운동하는 게 정상적이라고 생각해서 커피도 안 마신다. 대장 내시경도 마취 하지 않고 한다"고 밝혔다.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