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예능 전방위 활약..'런웨이2' 이미주 "서울 아파트로 이사 가" 플렉스

문지연 기자

입력 2021-11-14 10:14

예능 전방위 활약..'런웨이2' 이미주 "서울 아파트로 이사 가" 플렉스


[스포츠조선 문지연 기자] 심상치않은 활약 속 이미주가 '런웨이2'에서 플렉스 근황을 밝힌다.



14일 카카오TV에서 공개되는 '런웨이(Learn Way)' 시즌2에서는 이미주가 햄버거 요리 배우기에 나선다. 넘치는 텐션과 예능감으로 연일 화제를 모으고 있는 이미주는 '런웨이2'에서 단독 호스트로 출연해, 다채로운 분야에 도전하며 여러 게스트들과 매주 웃음만렙 티키타카를 펼치고 있다. 이번 에피소드에서는 햄버거 프랜차이즈 매장 아르바이트생으로 변신해 요리 전 과정을 섭렵하는 것은 물론, 무한 친화력으로 매장 직원들과 화기애애 토크까지 이어갈 예정이다.

특히 매장 직원들 사이에서 유일무이한 아르바이트생으로 고군분투하던 이미주는 최근의 '플렉스' 근황을 밝히며 단숨에 전세를 역전시킨다. 햄버거 속 재료 준비에 열중하던 중 "어제 집 보러 갔다. 서울 아파트로 이사 간다"고 말해 관심을 한몸에 받는 것. 직원들이 "집 사신 거냐"며 부러워하자, 이미주는 "산 건 아니고"라며 수줍어하면서도 뿌듯한 표정을 지어 모두를 미소 짓게 했다고.

카카오TV 오리지널 '런웨이2'는 전세계 약 3100만명의 구독자를 보유한 글로벌 K팝 대표 미디어 1theK가 기획, 제작해 선보이며, 아이돌이 다양한 멘토들에게서 이른바 '연예 필수 교양'을 배우는 좌충우돌 과정을 담는다. '런웨이2'는 매주 일요일 낮 12시에 카카오TV를 통해 선공개된 후, 5일 뒤 금요일 오후 7시 원더케이 오리지널(1theK Originals) 유튜브 채널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문지연 기자 lunamoon@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




Copyright sports.chosun.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