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비, 꼭 잡았던 '♥김태희' 손 놓고 다른 이와 손깍지 "밖에서 찍힌 듯"

김수현 기자

입력 2021-11-13 17:22

수정 2021-11-13 17:29

more
비, 꼭 잡았던 '♥김태희' 손 놓고 다른 이와 손깍지 "밖에서 찍힌 듯…


[스포츠조선닷컴 김수현기자] 방송인 노홍철이 가수 비와 특급 친분을 자랑했다.



노홍철은 13일 자신의 SNS에 "오늘 주말 낮에 먹보랑 동네 마실을 나갔다가 찍힌 것 같다"라며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에는 어딘가로 바삐 발 걸음을 옮기고 있는 노홍철 비의 뒷모습이 담겼다.

그는 "요즘 하루가 너무 빨리 지나가는데 앞으론 일상 사진도 공유할 수 있는 여유가 생겼으면.. 그리고 곧 좋은 먹보와 털보로 찾아갈 수 있었으면 좋겠다~ 갑자기 날씨가 너무 추워졌는데 다들 감기 조심하thㅔ요!"라고 전했다.

노홍철은 "정지훈 노홍철 먹보와 털보, 같이 단거 먹으면서 수다 때리는 게 젤 좋아. 단거 때릴 거면서 집에서 더 단거 싸온 진정한 먹보, 늘 섬세한 먹보. 늘 배려하는 먹보. 처자식 있는 먹보. 난 그냥 털보"라고 너스레를 떨었다.

노홍철은 앞서 많은 커뮤니티에서 화제가 됐던 김태희 비 부부의 손 잡은 사진을 패러디 해 웃음을 자아냈다.

앞서 비 김태희 부부는 용산 집 근처에서 데이트 하는 모습이 공개돼 주목을 받았다.

한편 비는 김태호PD가 넷플릭스와 손잡고 만든 로드 바이크 예능 '먹보와 털보' 촬영을 끝냈다. 노홍철과 함께 찍은 신 예능으로 12월 11일 전 세계에 공개된다. 비와 김태희는 2017년 결혼해 슬하에 딸 둘을 두고 있다.

shyun@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