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디즈니+ '런닝맨: 뛰는 놈 위에 노는 놈', 오늘(12일) 1·2화 동시 공개

이승미 기자

입력 2021-11-12 08:34

수정 2021-11-12 08:40

디즈니+ '런닝맨: 뛰는 놈 위에 노는 놈', 오늘(12일) 1·2화 동…


[스포츠조선 이승미 기자]'런닝맨: 뛰는 놈 위에 노는 놈'이 디즈니+ 론칭과 동시에 1화와 2화 에피소드를 공개,; 더욱 확장된 '런닝맨' 유니버스의 시작을 알린다.



'런닝맨: 뛰는 놈 위에 노는 놈'은 12일, 프로그램을 이끌어 갈 주축 멤버인 김종국, 하하, 지석진의 특별한 대담을 담은 1화 '프롤로그: 새로운 시작'과 2화 '격돌! 복면 아이돌'을 공개한다.

1화에서는 '런닝맨' 녹화가 끝난 어느 날, 김종국, 하하, 지석진 세 사람이 다시 뭉쳐 새로운 기획을 모의하며 시작되는 '런닝맨: 뛰는 놈 위에 노는 놈'의 탄생기를 다룬다. 자유로운 분위기 속에서 마주 앉은 세 사람은 그동안 시도하지 못했던 번뜩이는 아이디어를 쏟아내며 '런닝맨' 스핀오프를 통해 보여주고 싶은 새로운 모습들을 적극적으로 피력해 흥미를 북돋운다. 여기에 뒤늦게 합류한 양세찬까지 상상하지 못했던 획기적인 기획을 제안해 웃음을 자아낸다.

2화 '격돌! 복면 아이돌'에서는 대한민국 대표 아이돌 군단과 '런닝맨: 뛰는 놈 위에 노는 놈' 멤버들의 빅매치를 만나볼 수 있어 뜨거운 관심을 모은다. 골든차일드, 데이식스, 엔플라잉, 펜타곤, 더보이즈, 베리베리, 다크비, 온앤오프, SF9, 에이티즈까지 각 그룹의 예능 원픽 멤버들로 구성된 스페셜한 아이돌 군단은 복면으로 정체를 감추고 '런닝맨'의 시그니처 게임인 이름표 레이스를 펼칠 예정이다. 특히 오직 게임에서 승리한 자만이 얼굴을 공개할 수 있다는 차별화된 룰이 더해지면서 보다 치열한 대결을 예고해 긴장감을 고조시킨다.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장수 예능 프로그램이자 한류 예능의 선두주자로 자리매김한 '런닝맨'의 첫 번째 공식 스핀오프인 디즈니+ 오리지널 '런닝맨: 뛰는 놈 위에 노는 놈'은 김종국, 하하, 지석진을 필두로 예능 만렙의 특별한 게스트들이 모여 업그레이드된 미션과 최고의 웃음을 선사하는 신개념 버라이어티이다. 12일 1, 2화 에피소드 공개를 시작으로 매주 수요일 한 편씩 공개된다.

이승미 기자 smlee0326@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