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김성주 子 김민국, "내년 지방선거 불출마합니다" 선언 '무슨 일?'

정안지 기자

입력 2021-11-09 20:55

수정 2021-11-09 20:58

more
김성주 子 김민국, "내년 지방선거 불출마합니다" 선언 '무슨 일?'


[스포츠조선닷컴 정안지 기자] 방송인 김성주의 아들 김민국이 내년 6월 지방선거 불출마를 선언(?)했다.



김민국은 9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출마 안합니다"라면서 영상 캡처 사진을 게재했다.

영상은 내년 6월 지방 선거 만 18세 이상이면 출마 가능하다는 내용으로, 2004년생인 4명이 자료화면으로 등장했다. 이 중 탁구선수 신유빈, 양궁선수 김제덕, 가수 장원영과 함께 방송인 김성주의 아들 김민국도 등장해 눈길을 끌었다.

이에 김민국은 "출마 안합니다"라면서 "대신 재밌는걸 하나 해보려해요"라고 적었다.

김민국은 "나름 출마 뭐로 뉴스까지 나왔는데 공약 같은 거 라도 한번 걸어봐야 재밌잖아요. 언제 또 이런거 올라와 보겠어"라며 "이 영상이 3만 좋아요가 넘을 시 압구정동 근처로 산타 복장으로 선물 나누고 다니겠습니다. 마스크 라던지 음료수 라던지"라며 공약을 내걸었다.

그는 "예전부터 이런 거 해보고 싶었거든 안되겠지만 그래도 재미삼아 걸어라도 볼게요"라며 "그렇다고 막 나 놀리겠다고 막 이상한 사람들 꼬셔다가 누르게 하지 마라. 사이비 종교 같잖아"라고 당부했다.

또한 김민국은 "그나저나 압구정 불양치 김민국을 우습게 본 대가는 클 것이다. 딱히 뭘 할 수 있는 건 아니지만"이라면서 "그리고 이번 사태로 괜히 엮기게 된 김제덕, 신유빈, 장원영님에게 다시 한번 진심의 위로의 말씀을 올립니다"며 글을 마무리 해 웃음을 안겼다.

한편 김성주, 김민국 부자는 2013년 MBC '아빠! 어디가?'에 출연하며 큰 사랑을 받았다.

anjee85@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