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김윤지 '♥최우성' 입냄새 폭로에 '첫 위기'…결혼식 시父 이상해 돌발행동 '오열'('동상이몽2')

고재완 기자

입력 2021-11-08 14:35

수정 2021-11-08 14:36

김윤지 '♥최우성' 입냄새 폭로에 '첫 위기'…결혼식 시父 이상해 돌발행…


[스포츠조선 고재완 기자] 배우 겸 가수 김윤지♥최우성 부부의 일상이 최초로 공개된다.



이들은 8일 방송하는 SBS '동상이몽 시즌2 - 너는 내 운명'(이하 '동상이몽2')에 새롭게 합류한 바 있다.

예명 'NS윤지'로 활동하며 'If You Love Me', '마녀가 된 이유' 등의 곡으로 많은 사랑을 받아온 배우 김윤지가 남편 최우성과의 역대급 '허니버터' 신혼생활을 공개한다. 김윤지 남편은 코미디언 이상해와 국악인 김영임 부부의 아들이자 5살 연상의 사업가로 알려지며 화제를 모은 바 있다.

'너는 내 운명'을 통해 남편과 첫 동반 출연을 하게 된 김윤지는 개인 화실과 운동방까지 갖춘 러브하우스부터 결혼 한 달 차의 극강의 달달한 신혼 생활을 가감 없이 보여줄 예정이다.

결혼은 한 달 차지만 서로 알고 지낸 기간은 23년이라고 밝힌 두 사람은 눈 뜨자마자 뒷목 키스를 하는 등 농익은(?) 애정행각을 보였다. 스튜디오에서 이를 보던 이지혜는 "저게 신혼 때는 가능하죠"라며 부러워해 웃음을 자아내기도 했다.

그런데 결혼 한 달 차에 접어든 김윤지♥최우성 부부가 첫 위기에 봉착했다. 양치질을 둘러싸고 팽팽한 의견 대립이 발생한 것. 최우성은 아침식사 전 양치를 하지 않겠다는 김윤지를 향해 입냄새 폭로를 해 김윤지를 당황하게 만들었다고. 두 사람의 '양치 전쟁' 결말은 어떻게 될지 궁금증을 안긴다.

한편, 지난 9월 26일 웨딩마치를 울린 두 사람의 결혼식 도중 시아버지 이상해가 김윤지 때문에 오열하는 모습이 포착돼 눈길을 끌었다. 이상해의 돌발행동에 김윤지마저 눈물을 쏟고 말았다는 후문이다.

고재완 기자 star77@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