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마동석의 진가"…'범죄도시2' 런칭 예고편 공개하자마자 반응 폭발

이승미 기자

입력 2021-11-08 11:04

수정 2021-11-08 11:10

"마동석의 진가"…'범죄도시2' 런칭 예고편 공개하자마자 반응 폭발


[스포츠조선 이승미 기자]마석도가 돌아온다. '범죄도시2'(이상용 감독, 빅펀치픽쳐스·홍필름·비에이엔터테인먼트 제작)가 론칭 포스터와 예고편을 공개하자마자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공개된 '범죄도시2' 론칭 예고편은 마블 화제작 '이터널스' 개봉에 맞춰 극장과 온라인에서 동시 공개를 진행하며 단숨에 온라인 조회수 150만을 넘겨 뜨거운 반응을 입증했다. '범죄도시2'는 MCU(마동석 시네마틱 유니버스)의 시작을 알린 '범죄도시'의 후속작인 만큼 마동석표 쾌감 액션이 관람 포인트인 영화. 론칭 예고편에서도 마동석만이 보여줄 수 있는 타격감 넘치는 액션을 선보이면서, 관객들의 반응은 폭발적이었다. 여기에 차마 화면으로 보여줄 수 없는 반응을 사운드로만 보여주는 장면과 함께 "이 터널을 지나면 '범죄도시'가 온다"는 문구는 그간 본적 없는 신선함을 제공하며 또 한 편의 레전드 범죄 액션 영화가 탄생할 것을 예고했다.

이에 관객들은 론칭 포스터와 예고편 공개 후 뜨거운 반응으로 온라인을 장식하고 있다. 해외 관객들의 반응도 폭발적이다. 해외 유투브 예고편 반응으로 "기다렸던 순간이 드디어 왔다!", "속편 때부터 기다려왔다. 가자!", "마동석이 나오는 영화라면 벌써부터 재밌다", "마동석은 정말 놀랍고 환상적인 배우다!" 등 '이터널스'로 강렬한 인상을 남긴 마동석의 활약에 대한 기대가 더욱 높아지고 있다.

'범죄도시2'는 '범죄도시'의 속편으로 괴물형사 마석도와 금천서 강력반의 더욱 짜릿해진 범죄소탕 작전을 담은 범죄 액션 영화다. 2022년 개봉.

이승미 기자 smlee0326@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




Copyright sports.chosun.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