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오징어 게임' 정호연을 발견하고 할리우드 톱스타가 한 말은? "어머, 어떻게해!!!"

이정혁 기자

입력 2021-11-07 16:13

수정 2021-11-07 16:15

'오징어 게임' 정호연을 발견하고 할리우드 톱스타가 한 말은? "어머, …
사진출처=아콰피나 인스타그램

'오징어 게임' 정호연을 발견한 할리우드 톱스타가 한 말은? 놀라움과 반가움 범벅이다.



할리우드의 유명배우 겸 가수인 아콰피나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정호연과 함께 찍은 사진을 7일 올렸다. 사진 밑에 붙인 글은 "어머, 어떻게해, (I´m freaking out yall) 호연이야!!!!!"'로, 이콰피나도 놀랄 정도로 월드스타가 된 정호연의 인기를 보여준다.

중국인 아버지와 한국인 어머니를 둔 아카피나는 아시아인 최초로 2020년 제77회 골든 글로브 시상식에서 여우주연상을 거머쥔 톱스타. 2018년 영화 '오션스8'을 통해 전세계 팬들에게 얼굴 도장을 찍었으며, 2021년 '샹치와 텐 링즈의 전설'에서 케이티 역을 맡았다. 23년 개봉 예정작인 '인어공주'에도 캐스팅되는 등 승승장구를 거듭하고 있다. 16세 때부터 가수로 능력을 인정받았으며, 2012sus ' My Vag'이 유튜브 조회수 600만을 찍으면서 전세계 관심을 모았다.

아카피나가 한국시간 기준 7일 오후 1시쯤 올린 이 사진은 미국 LA 카운티 미술관 갈라파티와 관련된 행사로 보인다. 정호연은 이병헌 이정재 박해수 등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오징어 게임'의 홍보와 갈라파티 참석차 이달 초 미국행 비행기를 탔다.

사진 속 정호연은 톱모델답게 과감하면서도 심플한 블랙 드레스로 멋을 낸 모습. 이카피나와 환하게 미소지으며 '월드스타 옆에 또 월드스타'다운 여유를 드러냈다.

한편 이미경 CJ 부회장의 초대로 이 갈라파티에 참석한 배우들은 이병헌 이정재 정호연 박해수 외에 윤여정 강동원 등인 것으로 알려졌다.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