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명품 조연' 구교환, '인성 인증샷' 훈훈…팬들이 커피차 보내자 직접 서빙하며 감동 두배

이정혁 기자

입력 2021-11-07 09:20

수정 2021-11-07 09:30

'명품 조연' 구교환, '인성 인증샷' 훈훈…팬들이 커피차 보내자 직접 …
사진출처=나무액터스 인스타그램

구교환의 '인성 인증샷'이 훈훈하다.



구교환 팬의 인스타그램에 올라온 사진에는 커피차에 아예 올라타 직접 '서빙'을 하는 구교환의 모습이 담겨있다. 티빙 오리지널 '괴이'의 촬영장에 팬들이 커피차를 보내자, 구교환이 직접 스태프들에게 커피를 서비스하고 있는 것.

대부분 커피차 앞에서 인증샷을 예쁘게 찍고 마는데, 이런 구교환의 따뜻한 모습에 현장 스태프들은 감동했다는 후문.

연상호 감독이 메가폰을 잡은 '괴이'는 세상에 나오지 말았어야 할 '그것'의 저주에 현혹된 사람들과 전대미문의 괴이한 사건을 쫓는 고고학자의 이야기를 다룬 작품.

지난 2008년 영화 '아이들'로 데뷔한 구교환은 영화 '꿈의 제인'으로 제54회 백상예술대상 영화 부문 남자 신인 연기상을 수상한 바 있다. 이후 영화 '반도'에 이어 '모가디슈' 넷플릭스 '킹덤: 아신전' 'D.P'로 이름을 알렸으며, 최근 넷플릭스 오리지널 영화 '길(KILL)복순'도 출연을 확정했다. 여성 킬러의 이야기를 담은 이 영화엔 설경구 전도연이 함께 한다.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




Copyright sports.chosun.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