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유재석 "딸 나은 꿈=연기자, 춤에도 관심 있어...子지호는 춤 레슨 거부" ('놀면 뭐하니+')

조윤선 기자

입력 2021-11-06 20:10

유재석 "딸 나은 꿈=연기자, 춤에도 관심 있어...子지호는 춤 레슨 거…


[스포츠조선 조윤선 기자] 유재석이 딸 나은이와 아들 지호에 대해 이야기했다.



6일 방송된 MBC '놀면 뭐하니?+'에서는 대기실에 모여서 자녀들에 대한 이야기를 나누는 유재석, 정준하, 하하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정준하는 "로하가 요즘 마술에 빠졌다. 내가 집에서 자꾸 하니까 그걸 해서 이번에 학교 장기 자랑하는데 10등 안에 들었다. 결선에 올라가서 좋아한다"고 자랑했다.

이를 들은 하하는 "드림이도 랩은 쓴다. 근데 자기가 나와서 하는 걸 안 좋아한다"며 "우리 애들은 (나서는) 그런 끼는 없다. 막내를 좀 기대해 본다"고 말했다.

그러자 유재석도 "나는 나은이를 기대해 보고 있다. 나은이가 약간 댄스 그런 쪽에 관심이 있는 거 같다. 자기는 연기자가 되겠다고 그런다"고 밝혔다. 이어 "지호에게는 춤을 배우라고 했다. '춤이 네 인생에서 큰 도움이 될 거라고 생각한다'고 했는데 안 한다더라"고 말했다.

이에 하하는 "아직은 잘 모르겠지? 나도 초등학교 때까지는 엄청 샤이했다"고 털어놨고, 유재석도 "난 진짜 부끄러움의 끝이었다. 친구들이랑 있을 때는 까불었는데 막상 뭐 시켜서 나가서 하라고 하면 쭈뼛거리고 못 했다. 연예인들이 낯 가리는 사람이 되게 많다"고 밝혔다.

supremez@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