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결혼은 미친짓이야' 팽현숙 "날 사랑하는 남자 만나고파"..최양락 ♥표현

문지연 기자

입력 2021-11-04 15:26

'결혼은 미친짓이야' 팽현숙 "날 사랑하는 남자 만나고파"..최양락 ♥표…
사진=iHQ 제공

[스포츠조선 문지연 기자] 방송인 팽현숙 최양락 부부가 '동상이몽'을 드러냈다.



4일 iHQ는 신규 예능프로그램 '결혼은 미친짓이야'를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한 온라인 생중계로 진행했다. 행사에는 송은이, 신봉선, 최양락, 팽현숙, 권진영, 여윤정이 참석했다. 행사는 당초 오후 2시에 진행될 예정이었으나, iHQ 측의 송출 문제로 인해 한 시간 뒤인 오후 3시에 진행됐다.

팽현숙은 "나를 사랑해주는 남자랑 결혼하고 싶다. 이 사람은 나랑 결혼했기에 그냥 나랑 사는거지 나를 사랑하진 않는다. 표현을 한 번도 안 한다"며 "전 최양락 씨를 스무 살에 만났으니 잊을 수 없는 순간이다"고 했다.

이어 최양락은 "늘 같이 다니는데 어떨 때는 따로 떨어져서 각자 생활하거나 한번 만나면 좋겠다고 생각했는데, 지금은 이 투명 칸막이가 답답하다"고 말하며 팽현숙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결혼은 미친짓이야'는 기혼인 선후배를 바라보는 미혼 개그우먼의 결혼에 대한 백만 가지 독한 수다 프로그램으로 최양락, 팽현숙 부부와 권진영, 오성욱 부부, 여윤정, 홍가람 부부, 송은이, 신봉선이 출연한다.

4일 오후 8시 30분 첫 방송된다.

문지연 기자 lunamoon@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