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김빈우, 23kg 감량에도 해골 볼살 아닌 탄력 넘치네...'11자 복근+개미허리' 여전한 '유지어터'

정안지 기자

입력 2021-11-03 15:43

수정 2021-11-03 15:45

김빈우, 23kg 감량에도 해골 볼살 아닌 탄력 넘치네...'11자 복근…


[스포츠조선닷컴 정안지 기자] 배우 김빈우가 몸매의 비법을 공개했다.



김빈우는 3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날씨도 추운데 갑자기? 히히. 제가 바디화보 찍는 날 대기실에서 찍은 셀카에요"라면서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에는 바디 프로필 촬영 대기실에서 거울에 비친 자신의 모습을 촬영 중인 김빈우의 모습이 담겨있다.

김빈우는 지난 7월, 바디프로필 촬영을 위해 운동과 식단 관리를 하면서 52kg까지 23kg 감량에 성공한 바. 환한 미소 속 건강미가 돋보이는 탄탄한 복근, 잘록한 허리라인 등 늘씬한 몸매를 자랑 중인 모습이 눈길을 끈다.

김빈우는 "바디프로필 준비하면서 정말 많이 받았던 질문 중 하나가 탈모와 해골처럼 얇아지는 볼살에 대한 질문이 진짜 많았다"면서 "갑작스럽게 다이어트를 하면 영양소를 제대로 섭취하지 못하기 때문에 피부나 탈모 머릿결에 대한 고민이 있을 수 밖에 없다"며 자신만의 비결로 콜라겐 섭취를 전해 눈길을 끌었다.

특히 현재까지도 김빈우는 꾸준히 운동을 하며 자기관리 중인 모습을 SNS를 통해 공유하며 유지어터의 면모를 보였다.

한편 김빈우는 지난 2015년 연하의 사업가와 결혼해 슬하에 1남 1녀를 두고 있다.

anjee85@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