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스우파' 중 내게 제일 잘나가! 아이키, 광고계에서 최고 인기…단독 화보 촬영까지

이정혁 기자

입력 2021-11-03 08:04

수정 2021-11-03 08:06

more
'스우파' 중 내게 제일 잘나가! 아이키, 광고계에서 최고 인기…단독 화…
사진제공=엄브로

요즘 최고 핫스타는 단연코 아이키다.



인기척도라 할 수 있는 광고계 반응이 장난 아니다. 댄서크루들과 아이스크림 광고를 찍더니 이젠 단독으로 스포츠 브랜드 화보까지 찍었다.

최근 공개된 엄브로 화보에서 아이키는 스포티한 모습과 강인한 무드까지 다양한 스타일링을 아낌없이 과시했다.

아이키는 댄서 서바이벌 프로그램인 '스트릿 우먼 파이터'에서 다양한 퍼포먼스는 물론, 강단 있는 모습과 인간미 넘치는 모습을 선보이며 실력과 인성을 모두 겸비한 댄서로 등극했다. 이처럼 다재다능한 댄서이자 훅의 리더로 활동하고 있는 아이키는 MZ세대를 비롯한 많은 사람들에게 인정받으며 올 하반기 대중문화를 대표하는 아이콘으로 자리 잡았다.

브랜드 측은 "자신만의 무대에서 열정을 갖고 있는 인물들을 앰버서더로 발탁하고 있다. 아이키는 자신만의 개성이 담긴 퍼포먼스를 당당히 즐길 줄 안다는 점에서 엄브로가 추구하는 이미지에 부합해 이번 겨울 시즌을 함께하게 되었다"고 모델 발탁 이유를 설명했다.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




Copyright sports.chosun.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