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쇼미더고스트' 한승연 "청년들에게 녹록치 않은 시대, 영화가 위로 되기를"

이승미 기자

입력 2021-08-26 15:54

'쇼미더고스트' 한승연 "청년들에게 녹록치 않은 시대, 영화가 위로 되기…


[스포츠조선 이승미 기자]한승연이 영화 '쇼미더고스트' 관람을 독려했다.



26일 오후 서울 광진구 롯데시네마 건대입구에서 영화 '쇼미더고스트'(김은경 감독, ㈜인디스토리 제작) 언론·배급시사회가 진행됐다. 이날 시사회에는 한승연, 김현목, 홍승범, 김은경 감독이 참석했다.

이날 한승연은 "지금 이런 세상이 청년들이 살아가기에 녹록치 않은 것 같다. 제가 예지로 지냈던 시간이 저에게 큰 위로가 됐다"라고 말했다. 이어 "연기를 하면서 스트레스 해소도 되고 힐링도 됐는데, 많은 분들이 저희 영화를 보시면서 그런 위로와 행복한 시간을 얻으셨으면 좋겠다"며 웃었다.

'쇼미더고스트'는 집에 귀신이 들린 것을 알게 된 20년 절친 예지(한승연)와 호두(김현목)가 귀신보다 무서운 서울 물가에 맞서 귀신 퇴치에 나서는 내집 사수 셀프 퇴마 코미디 영화다. 옴니버스 호러 영화 '어느날 갑자기' 시리즈를 통해 주목을 받은 김은경 감독이 메가폰을 잡고 한승연, 김현목, 홍승범 등이 출연한다. 9월 9일 개봉한다.

이승미 기자 smlee0326@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




Copyright sports.chosun.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