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아이언맨'부터 이어진 텐링즈의 비밀"…'샹치' 꼭 봐야하는 이유 10가지

이승미 기자

입력 2021-08-25 10:23

수정 2021-08-25 10:40

more
"'아이언맨'부터 이어진 텐링즈의 비밀"…'샹치' 꼭 봐야하는 이유 10…


[스포츠조선 이승미 기자]마블 스튜디오의 새 영화 '샹치와 텐 링즈의 전설'(데스틴 다니엘 크리튼 감독, 수입·배급 월트디즈니컴퍼니 코리아)에서 활약한 시무 리우, 아콰피나, 장멍이 이번 영화를 꼭 봐야 하는 이유 10가지를 직접 전해 관객들의 기대감을 고조시킨다.



공개된 영상 속엔 샹치 역의 시무 리우, 케이티 역의 아콰피나, 샤링 역의 장멍이 함께 해 영화의 필람 포인트를 설명했다. 가장 먼저 마블의 새로운 시작을 알리는 히어로 샹치의 등장과 함께 MCU 페이즈 4의 첫 걸음을 확인할 수 있다는 점을 설명하며 기대감을 높인다. 이어 해외에서 뜨거운 호평을 받고 있는 액션 포인트와 양조위, 양자경을 비롯해 세계 무대를 주름 잡는 전설적인 배우들의 등장을 기대해 달라고 이야기했다. 마블에서만 볼 수 있는 견고한 프로덕션과 다양한 로케이션을 통한 볼거리도 빠지지 않는다. 거대한 스크린을 통해 샌프란시스코, 마카오, 신비로운 세계 탈로를 만나는 것은 관객들에게 랜선 여행을 즐길 수 있는 재미를 선사할 것이라 전했다. 무려 20년에 걸쳐 완성된 작품인만큼 '아이언맨' '앤트맨'부터 이어진 텐 링즈의 미스터리한 비밀도 이번 작품을 통해 밝혀진다고 예고했다. 이와 함께 앞으로 '샹치'가 MCU에서 어떤 활약을 펼칠지 그 역할을 톡톡히 확인할 수 있다고 전해 다양함으로 가득한 '샹치와 텐 링즈의 전설'을 절대 극장에서 놓치지 말라고 당부했다.'샹치와 텐 링즈의 전설'은 마블의 강력한 전설 텐 링즈의 힘으로 어둠의 세계를 지배해 온 아버지 웬우와 암살자의 길을 거부하고 자신의 진정한 힘을 깨달은 초인적 히어로 샹치의 피할 수 없는 운명적 대결을 그린 슈퍼 히어로 액션 블록버스터다. 마블의 새로운 강력한 히어로 샹치의 탄생과 베일에 싸여 있던 전설적인 조직 '텐 링즈'의 실체를 다루는 첫 번째 이야기로, 넷플릭스의 '김씨네 편의점'으로 국내에서도 잘 알려진 시무 리우가 샹치 역을 맡았고, 대배우 양조위, 양자경을 비롯해 아콰피나 등 내로라하는 배우들이 총출동해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다. 기존 마블 영화에서는 볼 수 없었던 인간의 한계를 넘어서는 익스트림 액션과 현대와 고대 신화의 세계를 넘나드는 스펙터클한 비주얼로 슈퍼 히어로 액션 어드벤처의 새로운 장을 쓰며 관객들을 압도할 예정이다.

9월 1일 전 세계 최초 개봉한다.

이승미 기자 smlee0326@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




Copyright sports.chosun.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