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윤민수♥' 김민지, 子 윤후 잘 키운 비법…"많은 경험 시켜주려고 노력"

김준석 기자

입력 2021-08-23 08:21

수정 2021-08-23 08:21

'윤민수♥' 김민지, 子 윤후 잘 키운 비법…"많은 경험 시켜주려고 노력…


[스포츠조선닷컴 김준석 기자] 가수 윤민수의 아내 김민지가 윤후의 육아 비결을 공개했다.



김민지는 17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이부분은 현재진행형인데 후가 커서 진로 고민할때 도움이 될수 있게 가능한 많은 경험을 시켜주려고 노력했는데 항상 부족하다고 느끼는 부분입니다 본인이 하고 싶고 잘하는 길을 택하면 좋겠는데 제가 할수 있는 지원은 여기까지 인거같고 본인이 찾아야 한다고 얘기해 주고 있습니다"라고 입을 열었다.

이어 "(저도43에아직도자아찾기를하고있는데??) 사진은 자아찾기에 도전했다 실패한 쇼핑몰 할때의 저입니다ㅋ #위험을감수하는게사는재미 #어려운길은멋진목적지로데려가겠지"라며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김민지는 쇼핑몰을 운영할 때 찍은 모습. 특히 여배우라고 해도 믿을 정도의 완벽한 미모를 자랑하고 있어 시선을 모은다.

김민지는 바르게 자란 후의 교육법, 육아법을 궁금해하는 팬들을 위해 SNS에 자신만의 방법을 공유해오고 있다.

한편, 윤민수 윤후 부자는 2013년 MBC '아빠! 어디가?'에 출연하며 많은 사랑을 받았다.

narusi@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