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비 "강남 920억 건물 대출?"→"그 분은 언제?" 질문에 "야이 X꺄" 버럭 ('시즌비시즌')[종합]

정안지 기자

입력 2021-08-13 10:48

수정 2021-08-13 14:31

more
비 "강남 920억 건물 대출?"→"그 분은 언제?" 질문에 "야이 X꺄…


[스포츠조선닷컴 정안지 기자] 가수 비가 강남 건물 매입 언급해 화를 내 웃음을 안겼다.



지난 12일 유튜브 채널 '시즌비시즌'에는 '대답할 때까지 달리는 체감 속도 200km/h 티익스프레스 1주년 Q&A'라는 제목의 영상이 업로드 됐다.

이날 제작진은 "방송 1주년이다. 1주년 기념으로 구독자분들이 질문을 댓글로 올려주셨다"면서 롤러코스터를 타며 질문에 답변하는 시간을 가졌다.

먼저 비는 '오팬무(오늘 팬티 무슨 색)'라는 질문에 "검은색에 약간 조잡스러운 빨간색"이라고 답했다. '민트 초코 좋아하냐'는 질문에는 "완전 좋아한다"고 했다.

비는 가장 친한 연예인을 묻는 질문에 "KCM"을 외쳤다. 그러면서 'KCM 같은 아들 낳기'VS'KCM이랑 결혼하기' 양자택일 질문에 "KCM이랑 결혼할게"라고 답했다.

"유튜브를 왜 하냐, '시즌비시즌 ' 언제까지 할거냐"는 질문에는 "우리 팬들을 위해서"라면서 "당장 때려 치고 싶은데 구독자들 때문에 못 하는거다"고 해 웃음을 안겼다. '요플레 뚜껑 핥아 먹냐'는 질문에 "완전이다. 나 핥는 거 완전 좋아한다"면서 '본인이 잘 생겼다고 생각하느냐'는 질문엔 "못 생기지는 않았다"며 외모에 자신감을 드러냈다.

특히 비는 "강남 건물 사실 때 대출 얼마 끼셨냐"는 질문에 "야이 X꺄. 네가 아냐. 패스"라며 버럭해 웃음을 안겼다.최근 비가 서울 강남구 서초동의 건물을 920억원에 매입한 소식이 전해져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이후 제작진은 회전 목마를 탄 비에게 1주년 소감을 부탁했다. 이에 비는 "저의 새로운 모습을 보고 싶었던 분들 덕분에 채널을 오픈하게 됐다. 저 또한 많이 내려놓고 좋은 모습 보여주려고 했던 점은 좀 알아봐주시길 바란다"며 감사의 뜻을 전했다.

마지막으로 제작진은 "기다리는 그 분 언제나요?"라고 물었고, 비는 또 한번 "야이 X꺄"라고 버럭해 폭소를 자아냈다.

anjee85@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