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윤계상 측 "♥5살 연하 사업가와 오늘(13일) 혼인신고...법적 부부 됐다" [전문]

정안지 기자

입력 2021-08-13 10:58

수정 2021-08-13 11:01

윤계상 측 "♥5살 연하 사업가와 오늘(13일) 혼인신고...법적 부부 …


[스포츠조선닷컴 정안지 기자]배우 윤계상이 5세 연하의 사업가 연인과 혼인신고를 하고 유부남이 됐다.



13일 소속사 저스트엔터테인먼트는 "윤계상 배우가 오늘 오전에 혼인신고를 마쳤다. 법적으로 부부가 된 두 사람에게 축복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소속사는 "윤계상 배우의 배우자가 비연예인이기 때문에 신상공개, 과도한 관심으로 인한 초상권, 사생활 침해 등으로 일상에 혼란이 생기지 않도록 도와주십사하는 윤계상 배우의 정중한 부탁 있었다. 부디 너른 양해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앞서 지난 11일 윤계상 측은 "윤계상이 사랑하는 사람과 결혼한다. 최근 양가 부모님께 허락을 받아 부부의 연을 맺기로 정했으나 코로나19 여파로 가까운 시일 안에 결혼식을 진행하기 어려워 혼인신고를 먼저 할 예정"이라고 알린 바 있다.

윤계상 또한 이날 팬카페를 통해 "저 결혼합니다"라면서 "제 아내가 될 사람은 좋은 성품으로 주변을 따뜻하게 만드는 사람입니다. 저의 몸과 마음이 지쳤을 때 절 지켜주고 사랑으로 치유해 주기도 했습니다. 정말 좋은 사람입니다. 그래서 평생 함께 하고 싶다는 확신도 들었고요"라고 결혼 소식을 전했다.

한편 윤계상은 현재 드라마 '크라임퍼즐' 촬영 중이다.

anjee85@sportschosun.com

▶이하 소속사 측 공식입장

안녕하세요. 저스트 엔터테인먼트입니다.

윤계상 배우 관련 공식 입장 전합니다.

윤계상 배우가 오늘 오전에 혼인신고를 마쳤습니다. 법적으로 부부가 된 두 사람에게 축복 부탁드립니다.

아울러 윤계상 배우의 배우자가 비연예인이기 때문에 신상공개, 과도한 관심으로 인한 초상권, 사생활 침해 등으로 일상에 혼란이 생기지 않도록 도와주십사하는 윤계상 배우의 정중한 부탁 있었습니다. 부디 너른 양해 부탁드립니다.

윤계상 배우는 드라마 '크라임퍼즐' 촬영 중입니다. 더욱 성숙해진 모습으로 여러분께 좋은 연기 보여드릴 예정이니 많은 응원해주십시오.

감사합니다.

-저스트 엔터테인먼트 드림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