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비 “920억 빌딩 대출? 네가 뭘 알아!”..김태희 출연 질문에도 버럭 (시즌비시즌) [종합]

박아람 기자

입력 2021-08-13 10:34

수정 2021-08-13 10:35

비 “920억 빌딩 대출? 네가 뭘 알아!”..김태희 출연 질문에도 버럭…


[스포츠조선닷컴 박아람 기자] 가수 비가 최근 매입한 920억 빌딩에 대한 질문에 버럭 했다.



지난 12일 유튜브 채널 '시즌비시즌'에는 '대답할 때까지 달리는 체감 속도 200km/h 티익스프레스 1주년 Q&A'란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이날 비는 누리꾼들이 남긴 댓글로 1주년 기념 Q&A 시간을 가졌다.

첫 번째 질문은 "오팬무"였다.

비는 "오팬무가 뭐냐"고 물었고 '오늘의 팬티는 무슨 색?'이라는 뜻이 담겼다는 것을 알자 "뭐 지금 장난해?"라며 당황했다.

하지만 댓글로 올라온 질문이라고 하자 "검정색에 약간 조잡스러운 빨간색이다"라고 답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가장 친한 연예인에 대한 질문에는 "KCM"이라고 답했고 '시즌비시즌을 언제 까지 할 계획이냐'는 물음에는 "당장 때려치우고 싶은데 구독자들 때문에 못하고 있다. 농담이다"라고 파격적인 답을 내놔 폭소를 안겼다.

또 제작진이 '강남 건물 사신 거 대출 얼마 끼셨냐'고 질문하자 비는 "야이 X꺄, 네가 알아? 뭘 알아! 패스"라고 소리쳤다.

마지막으로 비는 "분에 넘치는 사랑을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1주년 소감을 전했다.

하지만 "기다리는 그 분 언제 나오나요?"라는 배우자 김태희에 관한 질문을 보고 "야이 XX야"라고 화를 내 웃음을 더했다.

한편 비는 최근 서초구 서초동의 한 빌딩을 920억원에 매입한 것으로 알려졌다. tokkig@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