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인질' 황정민 "부라더 박성웅 특별출연, 내가 직접 부탁"

이승미 기자

입력 2021-08-05 16:08

'인질' 황정민 "부라더 박성웅 특별출연, 내가 직접 부탁"


[스포츠조선 이승미 기자]배우 황정민이 박성웅의 특별 출연에 대해 말했다.



6일 오후 서울 광진구 롯데시네마 건대입구점에서 영화 '인질'(필감성 감독, ㈜외유내강 제작) 언·론배급시사회가 진행됐다. 이날 시사회에는 황정민과 필감성 감독이 참석했다.

이날 황정민은 극중 박성웅의 특별 출연에 대해 "제가 (박성웅에게 출연을) 직접 부탁했다. 대본상에 '부라더'라는 대사도 있고, 그래서 성웅이에게 전화를 해서 도와달라고 부탁했다"고 전했다. 이어 "처음에 감독님과 이야기를 하면서 관객분들이 보시기에 저 말고는 다 생소한 배우들이여야 리얼리티가 살지 않을까 싶었다. 그런데 그중에 박성웅이 나온다면 박성웅이 나온다면 더 반가울거라 생각했다"고 덧붙였다.

한편, '인질'은 어느 날 새벽, 증거도 목격자도 없이 납치된 배우 황정민의 고군분투 탈풀기를 그린 리얼리티 액션스릴러 영화다. 영국 에딘버러 영화제, 브라질 상파울로 영화제, 스웨덴 스톡홀름 영화제 등 해외 영화제에 초청돼 호평을 받은 단편 'Room 211'(200), 부천국제영화제, 부산국제영화제, 미쟝센단편영화제 등에 초청된 '어떤 약속'(2011)을 연출한 필감성 감독의 장편 데뷔작이다. 8월 18일 개봉.

이승미 기자 smlee0326@sportschsoun.com, NEW=사진 제공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




Copyright sports.chosun.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