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숲의 요정의 실사화"…류혜영, 상큼·?량미 200% 화보 비하인드

이승미 기자

입력 2021-08-03 09:22

more
"숲의 요정의 실사화"…류혜영, 상큼·?량미 200% 화보 비하인드
Processed with VSCO with al3 preset

[스포츠조선 이승미 기자]숲속의 요정이 따로 없다.



최근 매거진 '싱글즈(Singles)' 8월호에서 '숲의 요정'을 연상케 하는 청량미 넘치는 모습으로 화제를 모았던 류혜영이 청순한 매력이 가득 담긴 화보 촬영 뒷모습으로 보는 이들의 마음을 설레게 하고 있다.

공개된 사진 속 류혜영은 크롭톱부터 우아한 드레스까지 다양한 의상을 입고 숲 곳곳을 누비는 모습으로 눈길을 끈다. 그는 '류혜영의 여름'이라는 화보 컨셉에 맞춰 여름 제철 과일인 자두와 포도를 소품으로 활용해 다채로운 포즈를 취하는 등 상큼한 매력을 발산했다. 또한, 류혜영은 의상 스타일과 조화를 이루는 눈빛과 표정, 감각적인 포즈를 선보이며 프로패셔널한 면모를 보이는가 하면, 우아함과 천진함을 넘나드는 톡톡 튀는 매력으로 화보의 완성도를 높였다.

이날 류혜영은 무더위 속 진행된 촬영으로 지칠 법도 하지만 특유의 긍정 에너지로 스태프들을 독려, 무사히 촬영을 마칠 수 있도록 이끄는 다정한 모습으로 현장 관계자들의 찬사를 받았다. 특히 자유롭게 여름 숲의 푸르름을 만끽하며 편안하게 야외 촬영을 즐기는 그의 생기 넘치는 모습은 마치 '숲의 여신'의 현신인 듯 보이기도 했다.

한편, 류혜영의 여름 화보와 진솔한 인터뷰는 '싱글즈(Singles)' 8월호와 '싱글즈(Singles)' 웹사이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이승미 기자 smlee0326@sportschosun.com , 사진 제공=제트피플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