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치과의사♥' 이윤지 딸 라니·소울, 커플 신발+옥수수 뽀뽀...사랑스러운 자매

정안지 기자

입력 2021-07-30 12:16

수정 2021-07-30 12:17

more
'치과의사♥' 이윤지 딸 라니·소울, 커플 신발+옥수수 뽀뽀...사랑스러…


[스포츠조선닷컴 정안지 기자] 배우 이윤지가 딸 라니, 소울 양의 다정한 모습을 공개했다.



이윤지는 30일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를 통해 "sister"라면서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에는 나란히 서서 사진을 촬영 중인 이윤지의 딸 라니 양과 소울 양의 모습이 담겨있다. 똑같은 신발을 신고 똘망똘망한 눈망울로 카메라를 응시 중인 자매의 모습이 사랑스럽다. 라니 양은 동생 소울 양의 어깨에 손을 올린 채 촬영하는 등 다정한 자매의 모습은 훈훈함을 안겼다.

이에 앞서 29일 이윤지는 SNS를 통해 한개의 옥수수를 나눠먹고 있는 라니 양과 소울 양의 모습도 게재했다.

이윤지는 "라니야, 나한텐 너 같은 언니가 없어"라며 "좋겠다 넌 정소울. 자기껀 손에 꼭 들고. 내껀 내꺼 언니껀 내꺼, 옥수수뽀뽀"라고 덧붙여 웃음을 유발했다.

한편 이윤지는 지난 2014년 치과의사 정한울 씨와 결혼해 슬하에 2녀를 두고 있다. 이들 가족은 SBS '동상이몽 2 - 너는 내 운명'에 출연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현재 이윤지는 유튜브 채널 '이윤지의 마리베'를 통해 팬들과 소통 중이다.

anjee85@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