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52세' 박수홍, 23세 연하와 결혼 발표에 심진화 깜짝파티 "축하한다홍"

이게은 기자

입력 2021-07-29 10:44

수정 2021-07-29 10:45

'52세' 박수홍, 23세 연하와 결혼 발표에 심진화 깜짝파티 "축하한다…


[스포츠조선닷컴 이게은기자] 방송인 심진화가 선배 박수홍 결혼에 축하 메시지를 전했다.



29일 심진화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사랑하는 우리 선배님. 결혼 축하합니다!!! 다홍이 아빠 #결혼 #유부남 #꽃길만 걷자"라는 글을 남겼다.

이와 함께 공개한 영상에는 MBN '속풀이쇼 동치미' 팀이 박수홍에게 깜짝파티를 열어준 모습이 담겼다. 박수홍과 심진화는 이 프로그램에 함께 출연 중이다.

모두는 어리둥절해하는 박수홍에게 "축하합니다. 결혼을 축하합니다"라며 노래를 불러줬고, 박수홍은 이내 고개를 숙이며 연신 인사해 훈훈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동치미' 공식 유부남 MC박수홍. 결혼 축하한다홍"이라는 축하현수막 앞에서 손하트를 선보인 박수홍과 심진화, 최은경의 모습도 눈길을 끈다.

한편 박수홍은 28일 SNS를 통해 "저는 오늘 한 가정의 가장이 됐다. 사랑하는 사람과 혼인신고를 했다. 장으로서 열심히, 그리고 바르고 예쁘게 살아가는 모습 보여드리겠다"라며 23세 연하 여자친구와 부부가 됐음을 알렸다.

그런가 하면 지난 3월에는 자신의 매니지먼트를 담당했던 친형에게 금전적 피해를 입었다며 친형 부부를 상대로 특정경제범죄가중처벌 등에 관한 법률(횡령) 혐의로 고소한 바 있다. 이 갈등은 현재진행형이다.

joyjoy90@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