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도장깨기' 도경완 "장윤정의 컨디션 책임 담당..늘 많이 배우고 칭찬 받아"

조지영 기자

입력 2021-07-29 14:20

'도장깨기' 도경완 "장윤정의 컨디션 책임 담당..늘 많이 배우고 칭찬 …


[스포츠조선 조지영 기자] 도경완이 아내이자 동료인 장윤정을 향해 "늘 많이 배우고 있다"고 말했다.



29일 오후 유튜브 라이브 생중계 채널을 통해 LG헬로비전 오리지널 새 예능 '장윤정의 도장깨기'(이하 '도장깨기')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이날 제작발표회에는 장윤정, 도경완, 곽지은, 해수, 그리고 류복열 PD가 참석했다.

도경완은 "캠핑카 관리는 물론 장윤정이 스케줄이 잡히면 이틀 전부터 컨디션 관리를 한다. 촬영 이후 집으로 돌아와 숙면까지 취할 수 있도록 관리를 하는 역할이다"며 "늘 장윤정과 프로그램을 할 때 많이 배운다. 내가 정말 경솔하다는 걸 많이 느끼고 있다. 이렇게 열심히 하면 집에서 또 칭찬을 해주셔서 감사하다"고 웃었다.

'장윤정의 도장깨기'는 장윤정·도경완 부부가 장윤정의 트로트 수제자 곽지은·해수와 함께 캠핑카를 타고 전국의 숨은 노래 실력자를 찾아가 족집게 레슨을 선사하는 트로트 캠핑 버라이어티다. 오늘(29일) 오후 5시 첫 방송된다.

조지영 기자 soulhn1220@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




Copyright sports.chosun.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