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도장깨기' 장윤정 "요즘 가장 핫한 도경완과 함께하는 프로"

조지영 기자

입력 2021-07-29 14:19

'도장깨기' 장윤정 "요즘 가장 핫한 도경완과 함께하는 프로"


[스포츠조선 조지영 기자] 장윤정이 "요즘 가장 핫한 도경완과 함께 프로그램을 하게 됐다"고 말했다.



29일 오후 유튜브 라이브 생중계 채널을 통해 LG헬로비전 오리지널 새 예능 '장윤정의 도장깨기'(이하 '도장깨기')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이날 제작발표회에는 장윤정, 도경완, 곽지은, 해수, 그리고 류복열 PD가 참석했다.

장윤정은 "오디션 프로그램에서 심사를 하다보니 '이 무대에서 못 보는 사람은 영원히 기회가 없는건가?' 싶었다. 여러가지 이유로 본선에 오르지 못하는 이들이 안타까워서 나이, 지역, 하는 일 등의 제약을 받지 않고 내가 직접 찾아가려고 한다. 요즘 가장 핫한 트랜드인 트로트, 캠핑, 도경완과 함께 하려고 한다. 도경완이 프리 선언을 하기 전 이 프로그램을 기획했다. 프리 선언 이후에도 이 프로그램이 없으면 어쩌나 했는데 다행히 프로그램이 생겼다. '도장깨기'의 '도'는 도경완의 '도'다"고 너스레를 떨었다.

'장윤정의 도장깨기'는 장윤정·도경완 부부가 장윤정의 트로트 수제자 곽지은·해수와 함께 캠핑카를 타고 전국의 숨은 노래 실력자를 찾아가 족집게 레슨을 선사하는 트로트 캠핑 버라이어티다. 오늘(29일) 오후 5시 첫 방송된다.

조지영 기자 soulhn1220@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




Copyright sports.chosun.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