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공식] '인터파크 보이그룹' 인터보이즈, '백도어' 댄스커버 티저공개…31일 첫선

백지은 기자

입력 2021-07-29 08:26

 '인터파크 보이그룹' 인터보이즈, '백도어' 댄스커버 티저공개…31일 …


[스포츠조선 백지은 기자] 최근 남자 아이돌 그룹 론칭을 알려 화제를 모은 인터파크가 인터보이즈(가칭)의 첫 콘텐츠를 공개해 글로벌 K팝 팬들의 기대감이 폭발하고 있다.



인터파크뮤직플러스는 지난 28일 오후 9시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데뷔를 준비 중인 인터보이즈(INTER BOYS)의 첫 댄스 커버 영상 티저를 공개했다.

티저 영상에서 인터보이즈는 어두운 밤, 도로를 배경으로 등장하고 있다. 스트릿 룩을 차려입은 7명의 멤버들 모두 버킷햇과 마스크로 얼굴을 가려 인터보이즈에 대한 궁금증을 더욱 높이고 있다.

특히 이번 티저 영상은 매서운 글로벌 성장세를 입증하고 있는 스트레이 키즈(Stray Kids)의 '백 도어'의 커버를 알리는 영상인 만큼, 인터보이즈를 향한 글로벌 K팝 팬들의 기대가 더욱 폭발하고 있다. 인터보이즈의 '백 도어' 커버 영상은 오는 31일 오후 9시 공개될 예정이다.

인터파크는 최근 아이돌 그룹 제작을 위한 자회사 인터파크뮤직플러스를 설립, 아이돌 그룹을 제작한다고 밝혔다. 인터파크의 모든 인프라를 활용하는 것은 물론 각 분야의 전문가들을 영입해 체계적인 시스템을 구축해 차별화된 서사를 지닌 신인 아이돌 그룹을 론칭할 계획이다.

이처럼 인터파크가 아이돌 그룹을 선보인다고 밝혀 업계와 K팝 팬들의 이목이 집중된 가운데 인터보이즈가 스트레이 키즈의 '백 도어' 댄스 커버 영상으로 대중 앞에 처음으로 모습을 드러내 기대가 높아지고 있다. 인터보이즈는 '백 도어' 댄스 커버 본편 공개를 시작으로 매주 다채로운 콘텐츠를 공개할 예정이다.

인터보이즈는 연내 데뷔를 목표로 준비 중이다.

백지은 기자 silk781220@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