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모가디슈' 조인성, '버거형' 박효준과 1년 만에 재회 화제..16년째 이어진 '의리'

조지영 기자

입력 2021-07-26 13:30

수정 2021-07-26 13:40

'모가디슈' 조인성, '버거형' 박효준과 1년 만에 재회 화제..16년째…


[스포츠조선 조지영 기자] 액션 영화 '모가디슈'(류승완 감독, 덱스터스튜디오·외유내강 제작)에서 강대진 참사관 역할을 맡은 조인성이 의외의 유튜브 행보로 유튜브 생태계를 뒤흔드는 중이다.



'모가디슈'에서 고립된 도시를 탈출하기 위해 필사의 연기를 펼치던 조인성이 유튜브에서는 의외의 매력으로 소통하며 예비 관객들을 설레게 하고 있다.

조인성은 지난 ODG채널에 출연해 9살 어린이와 소통한 데 이어, 이번에는 버거형 채널에 깜짝 등장해 진솔한 매력을 선보였다.

조인성이 출연한 버거형 채널의 박효준은 조인성과 2006년 '비열한 거리'에서 함께 호흡한 바 있다. 지난해 여름에도 이 채널에 깜짝 등장해 추후 영화 홍보시에 다시 찾겠다고 인사를 남겼던 조인성이 약속을 지킨 유튜브 영상은 순식간에 인기동영상에 등극하며 조회수 127만을 돌파했다.

특히 '대놓고 홍보' 콘셉트로 등장한 조인성이 버거형과 오랜 사이에서만 나눌 수 있는 진솔한 대화는 화제 콘텐츠였던 ODG에 이어 다시 한번 조인성의 매력을 일깨워 준다. 채널 시청자들은 특별한 출연에 박수를 보내는 중이다.

'모가디슈'는 1991년 소말리아 내전으로 수도 모가디슈에 고립된 사람들의 생존을 건 탈출을 그린 작품이다. 김윤석, 조인성, 허준호, 김소진, 정만식, 구교환, 김재화, 박경혜 등이 출연했고 '군함도' '베테랑' '베를린' '부당거래'의 류승완 감독이 메가폰을 잡았다. 오는 28일 2D부터 IMAX, ScreenX, 4DX, 4DX Screen, 수퍼4D, 돌비 애트모스까지 전 포맷으로 개봉한다.

조지영 기자 soulhn1220@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