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이지혜, 둘째 임신하더니 ♥남편은 운동+다이어트 도전 "성공할 수 있겠죠?"

정안지 기자

입력 2021-07-25 01:53

수정 2021-07-25 05:00

more
이지혜, 둘째 임신하더니 ♥남편은 운동+다이어트 도전 "성공할 수 있겠죠…


[스포츠조선닷컴 정안지 기자] 가수 이지혜가 운동을 시작한 남편을 응원했다.



이지혜는 24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남편이 운동을 시작했다(with.전기자전거)"며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에는 TV를 보고 있는 이지혜와 문재완 부부의 모습이 담겨있다. 휴식 중인 모습을 카메라에 담고 있는 이지혜. 이에 부부는 환한 미소를 지으며 러블리 케미를 선보였다. 다정한 부부의 모습 속 이지혜는 "다시 솟아난 애정"이라며 애정을 드러낸 뒤 "오래가야 할텐데"라고 덧붙여 웃음을 안겼다.

이지혜는 "간헐적 다이어트, 저녁 6시 다음날 정오까지 공복 유지, 물 2.5리터 마시기"라면서 "이번엔 성공할 수 있겠죠?"라고 했다. 이어 "실망 시키지 말아줘. 이번엔 꼭 성공. 화이팅"이라고 남편을 응원한 뒤 "사랑해줄게. 화 줄일게. 행복한 우리집. 오빠만 잘하면 돼. 평화를 지켜주길 바래"라고 적어 웃음을 안겼다.

한편 이지혜는 현재 MBC FM4U '오후의 발견 이지혜입니다'를 진행 중이다. 이지혜는 최근 SBS 예능 '동상이몽2 너는 내 운명'를 통해 둘째 임신 소식을 밝혀 큰 축하를 받았다.

anjee85@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