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뮤지션의 뮤지션' 니브, 타이틀곡 'I´m Alive' 뮤비 티저 공개

김성원 기자

입력 2021-07-21 14:49

수정 2021-07-21 14:50

'뮤지션의 뮤지션' 니브, 타이틀곡 'I´m Alive' 뮤비 티저 공개


[스포츠조선 김성원 기자] '뮤지션의 뮤지션' 니브(NIve)가 첫 번째 미니앨범 'Broken Kaleidoscope'(브로큰 컬레이도스코프)의 타이틀곡 'I´m Alive'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한다.



소속사 153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타이틀곡 'I´m Alive'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은 21일 오후 6시 니브의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동시 업로드될 예정이다. 선공개곡 'ESCAPE'를 통해 무기력한 현실에서 도망치려는 모습을 보여줬던 니브는 'I´m Alive'를 통해 인생의 방향성을 보여주며 뮤지션으로서의 정체성을 확실히 할 전망이다.

소속사 측은 티저 영상 공개에 앞서 의문에 찬 눈길로 거울을 응시하는 니브의 모습, 텅 빈 복도에 쓸쓸하게 서 있는 모습, 상처 난 얼굴로 도로 위를 질주하는 모습 등을 담은 스틸컷을 차례로 공개해 궁금증을 불러 일으켰다.

타이틀곡 'I´m Alive'는 니브가 직접 작사, 작곡, 편곡까지 맡아 완성한 곡으로 파워풀한 보컬과 피아노, 기타, 드럼, 베이스가 조화를 이룬 Pop/Rock 장르의 노래다. 니브는 '나는 살아있다', '앞으로 계속 나아가겠다'는 명확한 메시지를 곡에 담아 듣는 이에게 감동을 전할 예정이다.

'I´m Alive'를 타이틀곡으로 하는 니브의 첫 번째 미니앨범 'Broken Kaleidoscope'는 니브의 가장 진솔한 심정을 담은 앨범이 될 전망이다. 앨범명인 'Broken Kaleidoscope'는 '부서진 감정 속에서 희망을 발견하고 진짜 나를 찾아가겠다'는 의미로, '수많은 변화가 일어나는 거울'이라는 의미를 가진 단어 만화경(Kaleidoscope) 앞에 부서진(Broken)이라는 의미를 추가해 완성됐다.

니브(NIve)의 첫 번째 미니앨범 'Broken Kaleidoscope'는 27일 오후 6시에 발매된다. 김성원 기자 newsme@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