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박하선, ♥류수영 두고 하석진과 연예계 대표 잉꼬부부 등극..러블리한 웨딩화보

조윤선 기자

입력 2021-07-21 12:27

more
박하선, ♥류수영 두고 하석진과 연예계 대표 잉꼬부부 등극..러블리한 웨…


[스포츠조선 조윤선 기자] 배우 박하선이 하석진과 웨딩 화보를 촬영했다.



박하선은 2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오늘 밤 9시! jtbc 드라마 '월간 집' 5년 만에 박하석진 특별출연. 연예계 대표 잉꼬부부? 이심전심. 여전히 멋지고 배려갑 석진 브로. 덕분에 너무 재밌는 촬영이었음. 우리 또 좋은 작품으로 만납시다! for drinking solo fans♥?"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에는 신랑-신부로 변신한 하석진과 박하선이 웨딩 화보를 찍는 모습이 담겼다. 순백의 드레스를 입고 여신 같은 자태를 뽐내는 박하선과 턱시도를 입은 하석진의 훈훈한 비주얼이 감탄을 자아낸다.

두 사람은 실제 부부처럼 자연스러운 스킨십까지 선보이며 다정한 분위기를 연출해 눈길을 끌었다.

박하선과 하석진은 이날 방송되는 JTBC 수목드라마 '월간 집'에 '스타 부부' 역으로 특별 출연한다. 2016년 방송된 tvN '혼술남녀'에서 호흡을 맞춘 두 사람은 명수현 작가와의 인연으로 '월간 집' 지원 사격에 나선 것으로 전해졌다.

한편 박하선과 하석진이 특별 출연하는 '월간 집'은 오늘(21일) 밤 9시에 방송된다.

supremez@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