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한의사♥' 장영란, 5kg 감량 후 달라진 각선미.. 자가격리 끝나자마자 패션쇼

조윤선 기자

입력 2021-07-21 11:13

more
'한의사♥' 장영란, 5kg 감량 후 달라진 각선미.. 자가격리 끝나자마…


[스포츠조선 조윤선 기자] 방송인 장영란이 자가격리를 끝내고 다시 '인간 비타민'의 매력을 발산했다.



장영란은 2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오늘도 힘내요. 응원합니다. 릴스 재미있게 봐주세요"라는 글과 함께 영상을 게재했다.

영상에는 반바지를 입고 쭉 뻗은 각선미를 뽐내며 패션쇼를 하는 장영란의 모습이 담겼다. 최근 다이어트로 5kg 감량에 성공해 생애 첫 바디 프로필 촬영까지 한 장영란은 늘씬한 몸매로 드레스부터 시크한 정장 패션까지 소화해 눈길을 사로잡았다.

앞서 장영란은 20일 인스타그램을 통해 "코로나19 끝날 기미가 안 보이네요. 이놈의 코로나"라며 "사실 저 또 자가격리에 들어갔었어요"라며 두 번째 자가격리 생활을 했다고 밝혔다.

장영란은 "두 번째 자가격리는 이상하게 더 힘들더라고요. 안방에서 감옥 생활"이라며 "무사히 자가격리 끝나고 아이들을 만났는데 그사이 부쩍 많이 컸더라고요. 많이 늙어있는 남편. 고생하신 우리 시어머님. 너무 감사해요. 죄송해요. 사랑해요"라며 가족에 대한 미안함과 고마움을 전했다.

한편 장영란은 2009년 한의사 한창과 결혼해 슬하에 딸 1남 1녀를 두고 있다.

supremez@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