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홍진경, 지숙♥이두희 강남 신혼집 방문..."진짜 비싼 아파트" 감탄 ('공부왕 찐천재')

조윤선 기자

입력 2021-07-21 08:48

more
홍진경, 지숙♥이두희 강남 신혼집 방문..."진짜 비싼 아파트" 감탄 (…


[스포츠조선 조윤선 기자] 홍진경이 지숙-이두희 부부의 집을 방문했다.



20일 홍진경의 유튜브 채널 '공부왕 찐천재 홍진경'에는 '아이돌 신혼집 구경하다 공부 날벼락 맞은 홍진경'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영상에서 홍진경과 남창희, 그리는 코딩을 배우기 위해 지숙-이두희의 집을 찾았다. 부부의 집 앞에서 촬영 준비를 하던 홍진경은 "정원 봐라. 완전 고급 아파트다. 이 아파트 진짜 비싸다"며 "자가야? 전세야? 월세야? 뭐야"라며 감탄했다.

이에 PD는 "이따가 물어보자"고 말했고, 남창희는 "물어보는 것도 실례 아니냐. 차라리 '이런 집은 얼마나 하나' 혼잣말하면 답이 온다"며 계획을 세웠다.

홍진경은 지숙-이두희의 집 복도에서 발견한 소화전, 유수 검지 장치실에도 연신 "글씨체가 깔끔하다"며 감탄했고, 화면에는 '복도부터 다른 강남 아파트'라는 자막이 삽입돼 웃음을 더했다.

이어 지숙-이두희는 집을 찾은 홍진경과 남창희, 그리를 반갑게 맞았다. 홍진경은 집에 들어서자마자 "두희가 이렇게 성공한 사업가인지 몰랐다"고 말했다.

그러자 이두희는 "전혀 아니다"라고 답했고, 지숙은 "우리 집 아니다. 너무 기대 많이 하는 거 같다. 우리 세입자다"라고 설명했다. 이에 홍진경은 "이제 좀 친근하다. 거리감 느낄 뻔했다"며 반가워해 웃음을 자아냈다.

supremez@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