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재희, '아내 직업 공개 NO' 선언 "김태희·한채영·한가인 보다 예뻐" ('동상이몽2')

이우주 기자

입력 2021-07-19 23:45

수정 2021-07-19 23:45

재희, '아내 직업 공개 NO' 선언 "김태희·한채영·한가인 보다 예뻐"…


[스포츠조선닷컴 이우주 기자] '동상이몽2' 재희가 게스트 최초로 '아내 얘기 금지'를 선언했다.



19일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에서는 배우 재희가 스페셜MC로 출연했다.

재희는 '동상이몽2' 게스트 최초로 아내와의 러브스토리, 아내의 직업 공개 금지를 선언했다고. 이에 김구라는 "톱스타랑 결혼한 거냐"고 궁금해하기도 했다.

재희는 "아내에게 그런 약속을 했다. 내 직업으로 인해 원하지 않은 일을 휘말리지 않겠다 했다"고 설명했다. 베일 속 아내에 대해 재희는 상대역이었던 김태희, 한채영, 한가인 보다 예쁘다고 자랑했다. 재희는 아내가 가장 예쁜 순간에 대해 "아침에 잠옷 입고 걸어 다닐 때 너무 귀엽다. 아장아장 또박또박 걸어 다니는데 너무 귀엽다"고 행복해했다.

하지만 그런 아내도 재희의 일과 관련해서는 칼같이 말한다고. 재희는 "연기 못한다고 한다. 관계자는 더 그런 말을 못하지 않냐. 시청자의 입장에서 아직도 연기가 부족한 거 같다고 한다. 그거 때문에 저도 자극 받아서 더 열심히 하게 된다"고 밝혔다.

wjlee@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