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공식] 투모로우바이투게더, 8월 17일 정규 2집 리패키지 컴백확정

백지은 기자

입력 2021-07-19 08:23

 투모로우바이투게더, 8월 17일 정규 2집 리패키지 컴백확정


[스포츠조선 백지은 기자] '4세대 아이돌 대표주자' 투모로우바이투게더가 오는 8월 17일 전격 컴백한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글로벌 공식 팬 커뮤니티 플랫폼 위버스(Weverse)를 통해 내달 17일 정규 2집 리패키지 앨범 '혼돈의 장: 파이트 오브 이스케이프'의 발매 소식을 알렸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데뷔 앨범 '꿈의 장: 스타'를 시작으로 정규 1집 '꿈의 장: 매직', 미니 2집 '꿈의 장: 이터니티'까지 '꿈의 장' 시리즈를 통해 꿈을 좇는 소년들의 성장 서사를 전했다. 이어, 지난해 '미니소드1 : 블루아워'를 발매하며 '꿈의 장'에서 다음 시리즈로 넘어가기 전 다섯 멤버가 들려 주는 작은 이야기를 전했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지난 5월 정규 2집 '혼돈의 장: 프리즈'를 내놓으며 '꿈의 장'에 이은 새 시리즈 '혼돈의 장'의 서막을 올렸다. 이 앨범은 세계의 습격으로 얼어 버린 소년의 이야기를 담았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정규 2집 리패키지 앨범 '혼돈의 장: 파이트 오브 이스케이프'로 '혼돈의 장' 시리즈를 완성한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혼돈의 장: 프리즈'의 타이틀곡 '제로 바이 원 러브송', 수록곡 '안티-로맨틱' '노 룰스' 등 트렌디한 멜로디와 진솔한 가사로 전 세계 10대들의 공감대를 자극, '전 세계 10대를 대변하는 팀'이라는 타이틀을 얻었다.

이러한 전 세계 10대들의 지지 속에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주요 글로벌 차트에서 자체 최고 기록을 경신했다. '혼돈의 장: 프리즈'는 발매 일주일 동안 63만 563장 판매됐는데, 데뷔 3년 차 K-팝 그룹이 세운 성적으로는 역대 최다 판매량이다. 또한, 이 앨범은 미국 빌보드 메인 앨범 차트인 '빌보드 200' 차트에 5위로 진입한 뒤 5주 연속 차트인을 유지하고 있다. '빌보드 200' 5위 역시 데뷔 3년 차 K-팝 그룹의 성적으로는 역대 최고이자, 올 들어 현재까지 K-팝 아티스트의 앨범이 이 차트에서 작성한 최고 순위이다.

이처럼 국내외에서 독보적인 존재감을 증명한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이례적인 초고속 컴백으로 글로벌 열풍을 이어 나갈 예정으로, 이들이 선사할 음악과 퍼포먼스에 기대가 모이고 있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의 정규 2집 리패키지 앨범 '혼돈의 장: 파이트 오브 이스케이프'는 19일부터 온라인 음반 판매 사이트와 오프라인 음반 매장에서 예약 판매된다. 앨범 판매처와 구성 등 자세한 내용은 위버스 공지사항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백지은 기자 silk781220@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